본문 바로가기

지환파더의 생활정보

한사랑 모짜렐라치즈 구워먹는 치즈

반응형

지환파더입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많은것들이 있지만 최근에 제가 즐겨먹는 간식

바로 구워먹는 치즈인데요

한사랑 모짜렐라치즈

저는 구워먹는 치즈 종류중에서도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치즈는 그냥 먹는거나 아니면 피자위에나 떡볶이등에 올려 먹는거로만

알고있었지만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구워먹는 치즈를 발견

시식 후 이 맛에 반해버렸답니다.

일반치즈를 먹으면 약간의 우유맛을 느껴서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않지만

구워먹는 치즈는 전혀 그런게 없어서 좋았답니다.

https://coupa.ng/bmrtmX

 

한사랑 구워먹는치즈 찢어먹는치즈 프라임치즈 가공치즈 모짜렐라치즈 350g

COUPANG

www.coupang.com

시장에서 결국에 지갑에서 돈을 꺼내게 한 구워먹는 치즈

보관방법은 냉장,냉동 다 가능하구요

개봉후에는 가급적 빨리 먹어야된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가급적 빨리가 아니구 뜯는순간 한봉 다 먹게되니 그런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냉동보관한 치즈는 냉장에서 해동 후 먹으면 되구요

구워먹는 치즈 먹는 방법도 몇가지가 있는데요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서 먹는 방법, 손으로 찢어서 먹는 방법, 매운음식과 함께 먹는 방법

와인과 함께 먹는 방법등이 있답니다.

전자레인지에서는 5초만 돌려주면 됩니다.

 

저는 구워먹는 방법으로 일단 후라인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뿌려줍니다.

키친타올로 후라인팬 전체를 식용유를 발라줍니다.

너무 많은 식용유를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식용유가 많으면 구워먹는 치즈가 느끼해질수 있더라구요

https://coupa.ng/bmrtmX

 

한사랑 구워먹는치즈 찢어먹는치즈 프라임치즈 가공치즈 모짜렐라치즈 350g

COUPANG

www.coupang.com

반대로 식용유없이 사용해보니깐 구워먹는 치즈가 쉽게 까맣게 타버리더라구요

노릇노릇하게 구워가는 저의 맛있는 간식거리이자 술안주 구워먹는 치즈

약간의 식용유를 사용하여 이렇게 돌려주면서 치즈를 구워주면 맛있게 된답니다.

직접 먹어보고 구입한 구워먹는 치즈 느끼하지 않아서 전 정말 괜찮은 간식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