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환파더의 맛집 방문기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경남 양산의 맛집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입맛에 맞는 제가 먹어보고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라는걸 참고하시구요

 

첫번째 돈까스집

돈가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죠

저도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경남 양산에서 제가 정한 돈까스집은

 

효돈까스

효돈까스

 

체인점인 효돈까스 물금점

기름 교체 시간은 하루 두번

크기도 클뿐더러 맛도 이정도면

양호한 돈까스

 

웬만한 성인 남자도 돈까스

하나를 다 먹기에도 힘든

크기의 돈까스

 

 

두번째 돼지국밥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음식중 하나인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대부분 남자들이라면 국밥을

좋아하실텐데요

 

배가 고플때나 아니면 술안주 혹은

해장국으로도 즐겨드실텐데요

부산에서만 즐겨먹었던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하지만 경남 양산에도

맛있는 국밥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부자왕돼지국밥

 

식당내부는 돼지국밥집 같지않은

깔끔한 분위기의 아담한 국밥집

이곳을 방문한다면

돼지국밥집 맞아?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된답니다.

그 이유는 가게안에서

다른 국밥집과 다르게

돼지누린내를 거의 맡을수

없어서일겁니다.

 

부자왕돼지국밥에서는

매일 담그는 김치를 사용

김치와 국밥을 같이 먹으면

맛이 좋답니다.

 

수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육백반이나 맛보기수육을

추천드립니다.

간장수육도 맛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포장은 가능하나 가게에서

직접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석천삼계탕★

 

여름이면 생각나는 음식은

삼계탕이 먼저 떠오를텐데요

부산에 유명한 삼계탕집과 비교해도

좋을만한 식당

석천삼계탕인데요

삼계탕이 생각나거나 몸이 좀 허하다싶으면

저는 이곳을 방문한답니다.

인삼주와 한방삼계탕 한그릇이면

다음날은 몸이 날아갈듯한 느낌

현재 4년째 방문하고 있는 곳인데요

한옥집 분위기의 삼계탕집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2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는

양산 맛집 리스트이니

다른분들과 다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