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삼아 하는 심리테스트,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 가끔 궁금해질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심리테스트나 성격유형검사 같은 걸

찾아서 해보곤 한답니다.

물론 100% 맞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하게 나와 신기하기도 하답니다.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는 재밌는 콘텐츠들이 인기인데, 나도 유행에 뒤처질 순 없죠!!

질문도 간단하고 소요시간도 짧아서 심심할때 딱하기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ㅎㅎ 그럼 바로 시작했습니다.

 

케이테스트에서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를 할 수가 있는데요

하남자??하여자?? 도대체 무슨 뜻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상남자 상여자 반대말이라고 합니다.

웹툰 작가이자 최근에는 유튜버로 활약하는 주호민씨가 상남자를 하로 바꾸어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유행을 했다고 합니다.

 

 

 

상남자=남성미가 넘치는 남자

상여자=상남자처럼 걸크러시한 여장부

하남자와 하여자는 반대로 상남자 상여자의 반대되는 의미일테고 소심한 이미지로

떠올릴 수 있을 듯합니다.

과연 나는 하남자일까? 하여자일까? 궁금해서 저도 이번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에 있는 케이테스트 접속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haGender/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 남자편 | 여자편 - 케이테스트

나는 과연 몇% 확률로 하남자/하여자 일까? - 남자편 | 여자편 - 케이테스트

ktestone.com

 

테스트는 화면과 같이 남자편, 여자편 두가지 버전으로 나와있습니다.

문항수도 10가지 꽤 간단하답니다.

 

남자분들은 남자편, 여자분들은 여자편으로 들어가 테스트를 하시면 된답니다.

 

 

첫번째 질문

요거트 먹을 때 뚜껑에 묻은 요거트를 나는?

1. 안 좋은 성분이 있을 것 같아서 버린다.

2. 고민하다가 아까워서 핥아먹는다.

3. 아무 생각없이 쿨 하게 버린다.

4. 습관처럼 핥아먹는다.

 

저는 요거트를 최근에 먹어본 적은 없었지만, 아마도 습관처럼 핥아먹을것 같아서

4번을 선택을 했습니다.

 

 

두번째 질문

눈물 나게 매운 음식을 먹는다면?

1. 입에다가 찬물을 갖다 댄다.

2. 중독성 있어서 오히려 좋다 이겨낸다.

3. 물을 찾는다.

4. 우유를 찾는다.

눈물 나게 매운 음식은 처음부터 먹지는 않겠지만, 맵다면 물을 찾겠죠?

3번을 선택을 했습니다.

 

 

이런식으로 총 10가지 문항이 나오는데요

1분에서 2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정말 간단하게 끝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결과

저는 99.9% 완벽한 하남자로 나왔습니다.

결과를 보고 나 상남자인데??

특징 분석을 보아하니 거의 맞는 편인듯 합니다. ㅎㅎ

 

본인이 하남자일지 하여자일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 바로 테스트를 해보시지 않을래요?

 

반응형